무료배송 | 3년 무상 품질보증 | 배터리 1년 무상보증 | 주문 이틀 내 출고 

무료배송 | 3년 무상 품질보증 | 배터리 1년 무상보증 | 주문 이틀 내 출고 

무료배송 | 3년 무상 품질보증 | 배터리 1년 무상보증 | 주문 이틀 내 출고

전 제품 무료배송 | 3년 무상 품질보증 | 배터리 1년 무상보증 | 주문 이틀 이내 출고


BERING 수리 서비스 가이드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가 BERING 정품 부품을 사용하여 수리를 수행합니다.



1. 수리 서비스 접수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정품에 한하여 A/S접수가 가능합니다. 시계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품질보증서에 BERING 공식 수입업체 유진정밀(주) 마크를 확인해주세요.


BERING 상품 관리팀에서는 A/S 제품의 입고부터 출고까지 전 과정을 순차적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안내는 채널톡 또는 문자로 진행됩니다. (유선 안내를 희망하실 경우 접수 시 요청해주세요) 


1) BERING 매장 방문을 통한 접수 (플래그십 스토어, 백화점)

    (BERING 매장 위치 확인하기)


2) BERING 온라인 홈페이지 신청 후 택배 발송을 통한 접수

    (온라인 접수하기)


  • BERING은 시계의 무브먼트, 인덱스, 다이얼, 시곗바늘에 대해 구매일로부터 3년(36개월)의 무상 A/S 기간을 보장해 드립니다.

  • 구매일로부터 1년(12개월)간 배터리에 대한 무상으로 보상을 해드립니다.

  •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하지 않은 경우, 부품 보유에 따라 유상 수리 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 후 접수하실 수 있으며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한 구매 상품과 상이한 수리 요금 정책이 적용됩니다.

  • 고객 과실 혹은 공식 A/S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점검 진행 시 일어난 상품의 결함은 무상 A/S 항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고객 과실 결함: 착용으로 인한 정상적인 마모 현상, 물 손상 및 부주의로 인한 파손 등

  •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품질보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과 같은 구매 증빙서류를 제시하지 않고 A/S를 접수하시는 경우, 정확한 사용 기간에 대한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보증 기간 적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외 혹은 면세점에서 구매하신 고객님의 경우 해당 페이지에서 수리 서비스 접수가 불가합니다. 구매처 혹은 service@beringtime.de 로 연락하시어 접수해주세요.




2. 수리서비스 소요 기간 


제품이 본사에 입고된 날짜를 기준으로 먼저 접수된 제품부터 순차적으로 A/S가 진행되며, 아래와 같은 소요 기간이 예상됩니다. * A/S 기간에 변동이 있을 경우 사전에 고객님께 안내를 드립니다.


1) 수리 서비스: 본사 입고일 기준 7일 – 10일

2) 교환 : 본사 입고일 기준 2일 - 7일

*주말, 공휴일 제외





3. BERING 제품 품질보증


품질보증 기간은 정상적인 상태에서 제품에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 하자에 대하여 무상 수리를 약속한 기간을 의미합니다. 품질 보증기간은 보증서에 기재 되어있는 최초 구매 일자를 기준으로 36개월 동안 유지됩니다.


• 제품 구입 시 제공되는 품질보증서 또는 구매영수증과 같은 구매 증빙서류의 확인이 어려운 경우, 품질 보증 기간 적용이 제한됩니다. 품질보증서에 BERING공식 수입업체 유진정밀(주) 마크가 찍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사용자의 고의 또는 취급 및 보관상의 부주의로 인한 변형 및 손상은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도 유상으로 수리 진행됩니다.


[품질보증 기간에 따른 제품 보상 제도 책정 기준]


유형

품질보증 기간 이내

(최초 구매일 - 36개월)

구매 후 1개월(3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 및 하자로 인해수리를 요하는 경우

제품교환, 무상수리, 또는 구입가 환급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조상의결함 및 하자

수리 가능 시

무상 수리

수리 불가능 시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교환 불가능 시

구입가 환급

수리 또는 교환된 제품이 3회 이상 동일한 결함 및 하자로 수리를 요하는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부품보유 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 및 교환이 불가한 경우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 및 하자로 인한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소비자의 고의, 과실로 인한 경우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금액 징수 후타 제품교환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제품 교환 : 동일 제품으로 교환이 원칙, 동일 제품으로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동종의 유사 제품으로 교환




4. BERING 시계 품질 보증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


ㄱ. 분실, 도난, 자연재해, 사고로 인한 결함과 손상
ㄴ. 부적절한 사용 및 부주의로 인한 고장이나 우발적 손상 (유리파손, 시계 본체의 손상)
ㄷ. BERING 공식 A/S 센터가 아닌 제3자나 제3의 업체로부터 수리를 받아 제품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손상된 경우
ㄹ. 정상적인 마모, 오랜 사용으로 인한 시계 모양 변형 및 결함, 손상
ㅂ. 시계의 부속품 (배터리, 밴드, 용두, 유리)
ㅅ. BERING 정품 품질 보증서가 분실, 제거, 변경, 위조되었을 경우





5. 서비스 이후의 보증


BERING에서는 교체용 부품을 비롯한 서비스에 대해 BERING 보증의 남은 기간과 90일 중 더 긴 기간의 보증을 적용합니다. BERING서비스에서 배터리를 교환 받는 경우 교체용 배터리에 대해 1년간 보증을 적용합니다.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 및 하자로 인한 문제에 대해서만 보증이 적용됩니다.




대표자명 : 강춘근  회사명 : 유진정밀(주)

본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43 4F

물류센터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능길로115번길 5

사업자등록번호 : 134-81-01015(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5-경기안산-0867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강현승

EMAIL : cs@bering.co.kr 

고객센터 : 031-428-7903

 BERING.

대표자명: 강춘근  회사명: 유진정밀(주)  본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43 4F / 물류센터: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능길로115번길 5  사업자등록번호 : 134-81-01015(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제2015-경기안산-0867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강현승  고객센터: 070-7744-2537

 BERING.